[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별도의 응시제한이 없고, 한 번 취득하면 평생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남녀노소 관계없이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다.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앞두고 많은 수험생의 준비가 한창인 지금,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공인중개사 1위 감사 이벤트로 공인중개사 전 과목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이목이 쏠리고 있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합격생의 61%가 1년 이내에 합격하며,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수험생들의 이목이 더욱 쏠리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2019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여자 336명 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 합격한 바 있다.
 
‘전 과목 강의 0원’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인 부동산학개론, 민법, 중개사법,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등 공인중개사 전 과목 약 390강 상당의 공인중개사 강의를 모두 무료 인강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과 독학생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오픈되었다.
 
이벤트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수험생 전원에게 2020년 패키지강의 특별할인 쿠폰까지 증정된다. 특히,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강의는 체계적인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커리큘럼에 따라 구성되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커리큘럼은 많은 단기 합격생이 뽑은 합격의 비법이기도 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제30회 합격생 김*정씨 역시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커리큘럼이 단계별로 잘 되어 있어서 그것만 따라가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커리큘럼을 합격의 비결로 꼽는 합격 수기를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또 해당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교재추천,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공인중개사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