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독학재수학원으로는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부산에서 관리 잘 하는 학원으로 이름난 오 승현 원장이 직접 운영하는 부산 동래에 위치한 스파에듀 독학재수학원이 2021학년도 대학입시에 재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현재 재수 반수생을 모집하고 있다. 

2021학년도 반수생의 1차 개강은 2020년7월6일(월)이고, 2차 개강은 7월13일(월)재수 및 N수생은 수시모집이다.       

스파에듀 독학재수학원은 철저한 학생관리와 독보적인 피드백시스템으로 성적을 단기간에 향상시킴으로써 매년 부산 최초로 조기 마감되는 작지만 내실이 강한 학원으로 소문나 있다.

최근 수능이 EBS교재와의 연계성 높아지면서 불필요한 사교육보다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독학재수학원을 찾는 수험생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독학재수학원은 재수종합학원의 불필요한 수업보다는 개인이 취약한 부분만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으며, 개인공부시간이 재수종합학원보다 월등이 많은 장점이 있다.

오승현  원장은 “스파에듀학원에서는 철저한 면학분위기 조성과 생활관리는 기본이고, 메가스터디, 종로학원, 이지수능 등 메이저입시기관을 통해 다년간 검증된 입시컨설팅으로 대학에 최종 합격하는 순간까지 함께한다”고 말한다.

일반적으로 독학을 하는 수험생들에게 가장 큰 고민은 입시정보의 부족과 체계적인 학습 및 생활관리, 멘탈관리(슬럼프 극복) 등이다. 실시간 학습현황을 체크하고, 개인별로 가장 잘 맞는 인강수업을 듣고, 수시 및 정시 입시컨설팅과 생활관리를 해줄 수 있는 멘토와 같은 선생님이 반드시 필요하다.

스파(SPA)에듀 독학재수학원은 고민을 누구보다 잘 아는 원장님이 직접 담임 역할을 하면서 타이트하게 학생관리를 하고 있으며, 메이저학원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성향을 잘 파악해서 최적화된 인강을 과목별로 추천하며, 인강수업 이후에는 바로 피드백테스트를 통해 수업내용을 확인하고, 완전히 이해시키도록 한다. 

원장님의 지속적인 수험생 밀착관리와 정기적인 입시컨설팅, 모든 학생들과의 일상적 접촉을 통해 형식적인 상담이 아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상담으로 학습 및 생활적인 부분에서 발생되는 많은 문제점들을 직접 해결해주고 있다. 그리고 인강의 단점인 질의응답 부분에 있어서도 요일별, 시간대별 질의응답이 아닌 매일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서 모르는 문제는 즉시 해결할 수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재원생의 탈락율이 거의 없고 재원생들의 만족도가 대단히 높음을 홈페이지 체험수기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반수를 생각하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님은 반드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면 원장님과의 대면상담을 통해 보다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