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독한합격앱에 학습 전용 타이머 및 스톱워치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에듀윌 독한합격앱은 무료특강, 강의 수강부터 문제풀이까지 모두 모바일로 할 수 있는 합격완성 필수 앱이다. 학습 전용 기능이 탑재된 플레이어로 언제 어디서든 공부할 수 있도록 학습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학습 전용 타이머는 에듀윌 회원이 집, 학원, 도서관 등에서 공부한 시간을 직접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를 통해 일별, 주별 그리고 월별 공부량을 기록할 수 있다. 또한 실전에 대비해 문제풀이를 할 때 시간을 측정할 수 있다.

학습 전용 타이머 및 스톱워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에듀윌은 7월 6일부터 20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타이머를 이용해 공부한 기록을 갖고 있는 사용자 중 공부 일수 및 학습 시간이 가장 많은 회원 50명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에듀윌 독한합격앱 관계자는 “학습 전용 타이머를 통해 학습자가 공부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했다”며 “향후 수험생끼리 공부량 순위를 비교해 학습 동기를 유발하는 커뮤니티 기능을 추가하거나 합격을 돕는 다양한 객관적 지표를 파악하는 데 활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독합합격앱의 타이머 및 스톱워치 기능은 유료 및 무료 회원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어플은 앱 스토어에서 ‘독한합격앱’을 검색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