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광주미용학원  F2MG 뷰티그룹
(사진=광주미용학원 F2MG 뷰티그룹)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광주미용학원 F2MG 뷰티그룹은 ㈜F2MG 신사옥 오픈식 및 신규 사단법인 F2MG 글로벌 인재개발원 창립식을 성료한 가운데 아동복지시설 신애원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2일 F2MG 측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진행된 ㈜F2MG 신사옥 오픈식 및 (사)F2MG 글로벌 인재개발원 창립식에서 아동복지시설 신애원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F2MG 뷰티그룹은 (사)F2MG 글로벌 인재개발원을 통해 연 1회 우수장학생 1명을 선발해 전액 교육지원, 취업처 제공을 통해 뷰티 인재 육성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선미 F2MG 뷰티그룹 대표이사는 이날 행사에서 ”신종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어려운 시기인데도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귀빈객의 기부금으로 마련된 기부 전달을 통해 더욱 빛나는 자리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K-뷰티, K-POP을 교육할 수 있는 최고 교육시설과 함께 사단법인 F2MG 글로벌 인재개발원 창립으로 여성과 청소년 인재 육성과 국제 교류, 장학 사업 그리고 뷰티와 엔터테인먼트로 꿈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안전하게 배우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F2MG 뷰.엔 박경완 대표와 2019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우승자 조가비 씨의 사회로 진행됐다.

F2MG 뷰티그룹의 연혁과 비전, 신규사업 소개 그리고 참석 귀빈의 ㈜F2MG 신사옥 오픈식과 (사)F2MG 글로벌 인재개발원 창립 커팅식 및 아동복지시설 신애원과의 업무협약식, 장학금 전달, 퍼스트재단 공로패 전달식 등이 진행됐다.

축하무대로 이성은 바이올리니스트, 아동복지시설 신애원 유치부, 초등부 학생들의 축하공연이 이어졌으며 이날 함께 치루어진 2020 미스인터콘티넨탈 광주호남 예선대회에 참가한 참가자들의 화려한 워킹과 축하 인사 그리고 귀빈 단체 촬영을 끝으로 종료됐다.

행사 내빈으로는 더불어민주당 조오섭 국회의원(광주 북구갑)과 더불어민주당 양향자 국회의원(광주 서구을)이 축하기를 통해 축하 인사를 전했고, 임미란 광주시의회 부의장이 참석했다.

또 호남일보 지석민 회장, 퍼스트재단 김요셉 의장, 프랭커스 박기량 대표,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을 비롯한 호남대(뷰티미용과, 항공과), 동신대, 서영대 뷰티 계열 교수진 및 조선대 나명순 교수, 추동기 변호사, 더 룩 오브 코리아 염창엽위원장, 이하진 교수, 초당대 김수민 교수, 아동복지시설 신애원 김요셉 원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F2MG는 2003년 설립되어 18년의 뷰티 교육 노하우를 토대로 전문 뷰티인 양성에 중점을 두고 독창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해 광주에서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미용 ▲스타일리스트 ▲뷰티 유학&연수 등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