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노스학원)
(사진=모노스학원)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대치동 수리논술학원 모노스학원은 논술전형 합격을 목표로 공부 중인 반수생들을 위한 ‘소수정예 1:1 맞춤형’ 커리큘럼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최용국 대표강사는 “수리논술전형은 이미 내신이나 학생부 기록이 별로이거나 수능날 하루에 모든 것을 걸기가 두려운 학생들에게는 상위권 대학 진학을 위한 최고의 전략이 될 수 있다”며 “수리논술전형 합격을 위해서는 충분한 시간과 노력을 들여 꾸준하게 준비를 해야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수능까지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현재 시점에서 논술전형 합격을 위해서는 우선 수능 최저등급 조건을 충족하기 위한 실력이 뒷받침되어야 한다”며 “따라서 모노스 수리논술 강의는 개별 학생들이 각자 부족한 영역의 수능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커리큘럼과 함께 진행 된다”라고 밝혔다.

이는 모노스학원이 수리논술 및 국어, 영어, 수학, 과학탐구 등 전 영역의 강의를 ‘소수정예 1:1 맞춤형’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유에 대한 설명으로 파악된다.

이와 같은 전략으로 작년 수시 논술전형을 통해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중앙대, 경희대, 이화여대, 동국대 등 상위권 대학 합격생들을 다수 배출한 바 있다.

자세한 정보는 모노스학원 블로그나 전화 및 방문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