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치동 재수학원 모노스학원 스터디카페 내 자습 공간 (사진제공 = 모노스학원)
 대치동 재수학원 모노스학원 스터디카페 내 자습 공간 (사진제공 = 모노스학원)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대치동 재수학원 모노스학원은 다시 한 번 상위권 대학 진학에 도전하는 반수생들을 위한 수능 학습전략을 제시했다.

최용국 부원장은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이미 한 학기 대학에 다녔거나 이러저러한 이유로 충분히 공부를 하지 못한 학생들도 전략만 제대로 세운다면 작년보다 훨씬 입결이 높은 대학에 합격할 수 있다”며 “무조건 정시 전형을 준비하는 것보다는 학생의 특징과 현재 상황에 맞는 전략 수립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는 대치동에서 과외식 학원으로 성장해 온 모노스학원이 ‘소수정예 1:1 맞춤형’ 재수종합반을 운영하는 방식과 일맥상통한다.

이어 “학생마다 각자 과목별 성적과 역량이 다르고, 이미 가지고 있는 고등학교 내신 성적이나 생활기록부가 다르기 때문에 정시, 수리논술 전형, 인문논술 전형 등 초점을 맞추어야 할 목표 역시 다르다”며 “원하는 학교와 학과 역시 모두 다르다. 따라서 학부모 및 학생과 함께 심층 상담을 진행하고, 개별 학생에게 최적화된 입시 컨설팅을 진행하여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길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한편 모노스학원은 ‘소수정예 1:1 맞춤형’ 재수종합반에서 공부할 n수생 및 반수생 학생들을 모집 중이다.

‘모노스 소수정예 맞춤형 재수종합반’은 선착순 정원 마감 전까지 수시로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 시 1관 지하 1층에 위치한 학원 자체 스터디카페 내 학습공간이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모노스학원 블로그나 전화 및 방문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