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최진실 기자]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앞두고 많은 수험생이 공인중개사 1차 시험 합격, 동차 합격 등 자신에게 맞는 다양한 목표를 설정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및 인강을 찾으며 공부 하고 있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이러한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평생 언제든 합격 시, 수강료의 전액을 돌려주는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을 오픈해 공인중개사 독학생 및 수험생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합격생의 61%가 1년 이내에 합격하며,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수험생들의 이목이 더욱 쏠리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2019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여자 336명 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 합격한 바 있다.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합격할 때까지 최신 공인중개사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인강으로, 1년 안에 합격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또 언제든 합격만 한다면 수강료 100%를 환급(제세공과금 제외)해주므로 동기 부여가 필요한 수험생과 시험 준비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에게도 유익하다.
 
스타 교수진의 공인중개사 시험 전 과목에 대한 최신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기간에 관계없이 자신이 목표한 일정에 맞춰 합격하는 날까지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합격 시 수강료를 100% 환급해줄 뿐만 아니라 ▲ 최신 공인중개사 교재 16권 ▲합격에 필요한 필수 패키지 4종(비매품, PDF 제공) ▲2020년 모든 유료특강 ▲부동산 실무·경매강의 ▲전국실전 모의고사 8회 및 성적분석, 해설강의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성장에 감사하는 이벤트로, 평생보장 전액환급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강의를 수강하고 100일 만에 합격한 제30회 합격생 이*준님은 “해커스 교수님들의 강의 실력이 훌륭하셨고, 시험 출제 적중률도 높았다”며, “교수님들이 중요하다고 강조한 모든 내용들을 무작정 외웠던 것이 100일 만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단기합격 할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합격 수기를 밝혔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합격자 수 성장에 감사하는 이벤트로, 평생보장 전액환급반 기간 한정 특별 할인지원을 하고 있어 많은 수험생이 문의를 주고 있다”며,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도 해커스의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을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합격증과 더불어 수강료 전액 환급 혜택을 받아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