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컷 마스터과정 (사진제공=천안미용학원 동화아카데미)
숏컷 마스터과정 (사진제공=천안미용학원 동화아카데미)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천안 미용학원 동화아카데미에서 숏컷 마스터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클라스는 경력 2년 이상의 헤어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으로 ‘숏컷을 제대로 마스터 하고 싶다면’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 한다.

이번 숏컷 마스터 과정은 선착순 10명으로 제한하며 7월 15일 까지 모집한다. 수업은 월-금 상시운영되며 수업 시간은 13:00~17:00이다. 개인 준비물로는 지정된 가발, 커트도구 일체, 커트보, 드라이보, 35mm이상의 아이롱, 드라이기, 롤브러쉬 5호, 스타일링제품 등이 필요하다.

이번 교육을 담당하는 앤디(Andy)원장은 “빠르게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는 만큼 동화아카데미 또한 트렌드에 앞서기 위해 새로운 교육커리큘럼을 시즌마다 업데이트 하고 있다”며 “이번 숏컷마스터는 업데이트된 새로운 컨텐츠로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많은 헤어디자이너들이 이 마스터과정을 통해 고객에게 제안 할 수 있는 디자인의 폭이 크게 향상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앤디원장은 현 동화아카데미 원장이며, 현 찰스리헤어테크 교육원장 으로 세종대학교, 수원여자대학교, 한국영상대학교, 남서울대학교 겸임 및 외래교수 등을 역임 했다.

동화아카데미는 이번 교육을 통해 많은 디자인을 고객에게 제안함으로써 객단가 향상에 목적을 두고 있다. 커트교육, 컬러교육, 미용 실무교육 등 자세한 정보는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