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천안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천안점
사진제공=천안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천안점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천안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는 방과후 미용 지도사 자격증반을 운영중이다. 주1회씩 총 8회로 운영하며 수강생은 5명으로 소수정원제 수업이다.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은 방과후 미용 지도사 자격증을 단기간에 취득하고, 실제 현장에 나가서도 바로 강의할 수 있도록 수업 커리큘럼을 작성하는 것부터 상호로 모의강의를 하는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강을 통해 방과후 미용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한 학생들은 “강의계획서 작성하는 것도, 사람들 앞에 나와 모의강의를 하는 것도 자신감이 없었다”며 “1:1 밀착지도와 피드백을 통해 자신감을 얻게 되고 재미있게 수업하며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이론 수업 뿐만 아니라 반복되는 발표학습을 통해 학생들 스스로가 수업을 이끌어 갈 수 있게끔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천안 크리스챤쇼보 방과후미용지도사 자격증 전임 김정아 강사는 “수강생들이 기본적인 강의계획서를 작성하는 것부터, 실제 수업에서 좀 더 전문가스러운 모습을 보일 수 있게끔 선택단어와 말투와 자세에 대해 피드백하는 1:1 밀착 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학원등록 및 기타문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카페,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카톡 문의 또는 유선전화로도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