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천안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천안점
사진제공 = 천안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천안점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천안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천안점에서 트렌드 네일 수채화 네일아트 교육을 실시 한다. 수채화 네일 아트는 근래 SNS를 통해 젊은층들에 많이 유행하는 네일 트렌드이다.

크리스챤쇼보 네일교육 담당자는 “네일아트의 경우 트렌드가 빨리 변화하고 계절에 따라서도 유행을 타기 때문에 다양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어야 네일아트 상권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며 ”다양한 아트와 기법중에서도 가장 기초가 되는 기법을 배우는 과정이 바로 네일아트 수채화 과정”이라 전했다.

또 “미용창업 중 특히 네일샵 창업이 인기가 좋고, 요즘은 ‘셀프뷰티’라 해서 셀프로 메이크업, 네일아트, 스타일링 등 다양하게 스스로를 케어 하는데, 유행이 빨리 바뀌고 도는 만큼 트렌드에 민감해야 한다”고 했다.

요즘 네일아트 기법중 가장 경쟁력 있고 많이 이용하는 기술이 수채화 기법이라 한다. 여름에 수채화 기법을 이용하여 시원한 마블느낌을 줄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직선, 곡선, 등을 그려보면서 선 연습을 하고 어우러지는 컬러 배합이나 대비되는 컬러를 사용하여 화려한 느낌을 주는 등 다양하게 기술력을 습득할 수 있다.

수채화는 기술력을 익히면 다양하게 응용하여 쓸 수 있다. 꽃, 나비, 캐릭터 등등 요즘 유행하는 아트에 응용할 수도 있다.

천안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은 네일아트 자격증 뿐만 아니라 실무과정에는 수채화, 네일드릴, 내성발톱 등등 다양한 과목들이 개강중에 있다.

교육에 대한 학원등록 및 기타문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카톡 문의 또는 유선전화로도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