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7월 중순 이후부터 본격적인 초등학교 여름방학 기간이 시작된다. 방학이 시작되는 7월쯤부터 많은 학부모들은 초등영어캠프나 영어권 나라로의 해외여행, 초등학원 등을 알아보기도 하지만 사회적 이슈로 인해 자녀 영어 교육에 제약이 많이 생겼다. 

이에 초등학교 영어실력 쌓기에 새로운 대안이 등장하고 있다. 바로 스마트학습. 이는 일방적으로 강의만 듣는 것이 아니라 강의에 멀티미디어 기능을 더해 양방향으로 소통하며 학습하는 것으로 비대면임에도 보다 체계적인 학습관리도 가능하다. 

대표적인 스마트학습으로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인강 ‘밀크티’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수준별, 영역별 영어공부와 동시에 교과서 진도까지 맞출 수 있기 때문에 방학 동안 영어실력을 쌓고 다음학기까지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특히 지난 2018년부터 디지털교과서 도입으로 학부모들의 스마트학습에 대한 관심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점도 밀크T 초등의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여기에 초등학생들이 영어공부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영상이나 게임, 체험활동 위주의 학습을 더했다.

학습 전에는 진단평가를 통해 학습생의 영어실력을 세밀하게 분석하기 때문에 학원이나 캠프 등에서 생기는 고민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으며, 관리선생님이 초등영어과외 못지 않은 학습관리를 제공한다. 

올 여름방학 초등영어캠프 고민이라면 집에서 안전하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을 신청해보는 것은 어떨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10일 무료체험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