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호주와 뉴질랜드의 유학박람회를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호주뉴질랜드 온라인 유학박람회(2020 랜선 유학대잔치)가 개최된다.

박람회 주최사인 코코스유학이민은 “코로나로 인해 모든 것이 불확실하고, 궁금증과 답답함이 쌓여가는 이 때, 학생들이 진짜 알고자 하는 현실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유학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2020 랜선 유학대잔치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유학박람회는 ▲호주대학교 ▲호주영주권 유학 ▲호주어학연수 ▲호주 초중고 조기유학 ▲뉴질랜드대학교 ▲뉴질랜드 전문대 입학 ▲뉴질랜드 조기유학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등 호주 및 뉴질랜드 유학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축제와 같은 온라인 박람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유학박람회는 현재 국내외 상황을 고려해 안전하고 편안하게 어디서든 접속해 상담 받을 수 있도록 비대면 온라인 상담으로 진행된다.

또한 사전 상담 예약제도를 통해 박람회 신청자 모두 대기 시간 없이 각 학생들의 상담 내용을 숙지하고 있는 준비된 상담원과 1:1로 바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이는 다른 유학원들과의 온라인박람회 차별성을 둔 부분으로 많은 학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온라인 호주유학박람회, 뉴질랜드유학박람회 주최사인 코코스유학원은 국내기업으로는 유일하게 호주 최고 명문대학교 그룹인 G8대학교를 비롯한 전 지역 호주대학교와 뉴질랜드대학교 모두와 직접 연계된 공식입학처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각 대학교의 입학조건과 코로나로 인해 달라진 점, 온라인 수업에 대한 피드백, 장학금 정보까지 호주대학교, 뉴질랜드대학교 입학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코스유학은 호주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및 호주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고 있지만, 코로나 때문에 길이 막혀 고민인 학생들을 위해 현지 온라인 어학연수 신청방법을 안내한다.

또한 내년에 출국 예정인 학생들이 가장 저렴하게 어학연수를 등록할 수 있는 호주 뉴질랜드어학원의 학비 할인 스페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학전문가의 1:1 상담 외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 영상은 박람회 이틀간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호주대사관 참사관, 뉴질랜드 교육진흥청 상무관이 직접 솔직하게 전해주는 호주와 뉴질랜드의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대응 ▲호주조기유학&뉴질랜드조기유학 비교 세미나 ▲호주 유학 후 이민의 인기학과인 호주간호유학 및 보건계열학과 세미나 ▲호주와 뉴질랜드 어학연수 및 워킹홀리데이 세미나 ▲호주명문대학교와 한국명문대학교 모두를 경험한 호주인 대학선배가 말하는 호주/한국대학교 비교 설명 세미나 ▲호주이민법무사가 직접 알려주는 호주비자와 영주권 세미나 등이 준비됐다.

이번 온라인 호주유학박람회/뉴질랜드유학박람회는 상담원 100% 호주대사관 공인 교육카운셀러(QEAC) 자격을 가지고 있는 한국지사와, 호주의 대표도시인 시드니, 멜번, 브리즈번, 애들레이드 현지 지사, 호주와 뉴질랜드 학교관계자, 호주 이민법무사가 직접 상담을 진행한다. 때문에 그 어떤 박람회보다 확실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측돼 많은 학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코코스유학 공식홈페이지와 2020 호주뉴질랜드 유학대잔치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 해당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을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