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
사진제공 = 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가 올 여름 나를 위한 특별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23일 F2MG 측은 “뜨거운 여름 나를 위한 원데이 클래스는 예비 뷰티인을 꿈꾸는 학생은 물론 케이뷰티 산업의 발전과 세계로 뻗어나가는 추세에 미래를 준비하고자하는 학생과 여름철 나를 위한 자기관리와 꾸미기 등 흥미와 관심을 유발 할 수 있는 수업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무더운 여름 나를 위한다는 주제로 메이크업, 헤어미용, 네일아트 뷰티 교육 과목을 하루 동안 배울 수 있는 특별 교육 클래스 이다. 기초 베이스 클래스를 시작으로 아이메이크업 클래스와 아이브로우 클래스 등으로 구성 될 예정이다

수업은 5명이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뷰티 기법을 따라하면서 일대일 피드백을 진행한다. 이 뿐만 아니라 수업의 구성은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를 원하는대로 조합하거나 한 가지만 들을 수 있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올 여름 F2MG 뷰티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자신에게 알맞은 뷰티 과목을 찾을 수 있고 이를 통해 수강 만족도와 진로를 선택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이다.

F2MG는 2003년 설립되어 18년의 뷰티 교육 노하우를 토대로 전문 뷰티인 양성에 중점을 두고 독창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해 광주에서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미용 ▲스타일리스트 ▲뷰티 유학&연수 등 미용학원으로서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퀄리티 높은 국내 및 해외 현장실습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뷰티 교육 브랜드로 2019년 국내 미용학원 ‘ 최초 ’ 파리패션위크 참가, 뉴욕 주립대 FIT 패션쇼, 미스 아시아 어워드 베트남 2년 연속 참가와 2020년 중국 SF 픽션 스릴러 영화 ‘ 이중나선 ’ 메이크업&헤어 참가 하여 관심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자격증 취득을 위한 실전 모의 테스트를 통한 학생들의 자격증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최적의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단법인 F2MG 글로벌 인재개발원은 여성과 청소년 등 사회적 약자의 전문성과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지원 사업 및 국내 외 교류 협력 그리고 우수 인재 육성 발굴과 여성 청소년의 국제 교류를 위한 행사 개최와 문화콘텐츠 연구 개발 등 비영리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엔터테인먼트 사업부인 F2MG 뷰.엔은 모델, 미인대회 준비와 교육을 진행하고 월드 K-pop센타는 보컬에서부터 댄스, 자격증 등 교육에서부터 지니캐스팅 자체 오디션 부스를 통해 연예계 진출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K-POP 교육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