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노스학원)
(사진=모노스학원)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대치동 수리논술학원 모노스학원이 상위권 대학 합격을 위한 수리논술 전형 입시 전략을 제시했다.

모노스학원의 최용국 입시전략센터장은 “수리논술전형은 고등학교 내신이 그다지 좋지 않거나 다른 영역의 성적은 우수하지 못하나 수학 과목만큼은 좋아하고 잘하는 학생, 정시에 자신이 없는 학생 등에게는 상위권 대학 진학을 위한 좋은 전략이 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최용국 센터장은 “그러나 수리논술전형이 모든 학생에게 적합한 것은 아니며, 수리논술 시험은 단기간 준비로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시험이다. 따라서 정말 자신에게 수리논술 전형 준비가 좋은 선택인지 상담을 해보고 충분한 고민을 한 뒤에 결정을 내리는 것이 필요하다”며 “만약 수리논술 준비를 결심했다면 최저 등급 조건을 충족하기 위해 수능 공부를 병행하면서 개념부터 직접 답안을 작성하는 훈련에 오랜 시간을 들여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모노스학원은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수리논술 수업을 진행 중이다. 모노스 수리논술 강의는 강사가 직접 학생이 문제를 푸는 과정을 지켜보며 밀착 첨삭을 진행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러한 수업 방식은 입시 전문 수학학원으로 시작해 대치동에서 과외식 학원으로 성장해 온 모노스학원의 ‘소수정예 1:1 맞춤형’이라는 원칙을 반영한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모노스 수리논술학원에 등록한 학생에게는 모노스학원 1관 지하에 위치한 자체 스터디카페에서 자습할 기회가 제공된다.

대치동 수리논술학원 모노스학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노스학원 블로그나 전화 및 방문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