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노스학원)
(사진=모노스학원)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대치동 영어학원 모노스학원은 수능 및 내신을 비롯한 영어 시험에서 보다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영어 실력을 갖추고자 하는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소수정예 1:1 맞춤형’ 고등영어 강의를 개강한다고 밝혔다.

윤동원 원장은 “모노스학원의 고등영어 강의는 전공자의 빠르고 정확하며, 오랜 경력과 경험에서 우러나온 지도를 제공한다”라며 “모노스학원의 교육 철학이자 수업 원칙, 학부모 및 학생들과의 약속인 ‘소수정예 1:1 맞춤형’이라는 방법이 영어 수업에도 그대로 적용되었기 때문에 성적 향상에 효과적이다”라고 밝혔다.

모노스학원의 ‘소수정예 1:1 맞춤형’ 고등영어 강의는 안젤라 강사와 성충훈 강사가 진행하며, 1:1 맞춤형이라는 수업 특성상 수시로 입반이 가능하지만 소수정예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정원이 마감된다.

안젤라 강사는 “모노스 고등영어 수업의 경우 개별 학생의 수준과 실력에 최적화된 강의가 가능하다”라며 “상위권 학생의 경우 효율적으로 부족한 부분만 집중적으로 보완하며, 중하위권 학생들의 경우 구문독해와 단어를 중심으로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또한, 학생과 교감하여 의욕을 심어줄 수 있도록 노력한다”라고 전했다.

성충훈 모노스 영어학원 강사 역시 “고등영어 강의에서는 정답과 오답의 이유를 토론하는 능동적인 수업을 진행하며, 단순히 영어 실력의 향상 뿐 아니라 학생들의 시선에서 학습 태도를 관리하며 지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모노스학원에 등록하는 학생에게는 모노스학원 1관 지하에 위치한 자체 스터디카페에서 공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대치동 영어학원 모노스학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노스학원 블로그나 전화 및 방문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