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8회 대상 수상에 빛나는 시사일본어학원이 2020년 일본대학 합격생 578명을 기록하며 매년 늘어나는 합격자수로 업계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해당 학원은 EJU, JLPT, JPT 등 일본대학 진학 및 관련 업계 취업을 위해 필요한 각종 일본어시험에서 고득점 합격자를 지속적으로 배출하고 있어 일본어시험 대비 교육의 전통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일본대학 입학을 위해 꼭 필요한 시험인 EJU의 경우, 국립일본대학, 유명일본대학을 시사일본어학원 추천장만으로 합격할 수 있는 ‘일본대학 추천 입학제도’부터 일본어기초부터 시작하여, EJU 전과목, 영어, 소논문, 본고사, 면접 등 A부터 Z까지 준비할 수 있으며, 매달 캠퍼스에서 진행되는 EJU설명회, 장학금 제도까지 마련되어 있다.

시사일본어학원 관계자는 “최근 일본대학 입학은 무조건 EJU만 잘한다고 해서 합격하는 것은 아니다. 물론 EJU 시험 점수도 중요하지만, 우리나라의 논술과도 같은 소논문, 지망이유서, 면접 등 본고사가 최종 합격의 당락을 결정하고 있기에 본고사도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 일본대학 합격의 당락을 좌우할 수 있다”며 “시사일본어학원은 일본어전문학원답게 EJU과목별, 레벨별 수업부터 문/이과/학교별로 본고사, 면접반이 구성되어 있으며, 유학생들의 진학 데이터와 매년 일본대학 입시담당자들의 방문으로 일본대학에 진학하기까지의 종합전략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EJU뿐만 아니라, 일본어전문학원답게 JLPT/JPT 시험에서도 높은 합격률을 자랑한다. 특히 지난 2020년 제1회 JLPT시험이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되면서, 많은 학생들의 일정과 계획이 뒤로 밀리며 올해는 12월 한번의 기회만 남아있는 JLPT시험이기에 이에 대한 부담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에 시사일본어학원은 올해 무조건 합격해야하는 분들을 위해, JLPT N4부터 JLPT N1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전문 베테랑 강사진으로 구성된 전담반을 운영중에 있다. 또 JPT 강좌 역시 시사일본어학원은 점수별 다양한 강좌구성과 전문 강사진을 배정해 JPT수험생들이 원하는 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적극 지도에 나서고 있다. 

한편 해당 학원은 일본대학 준비생 친구추천 10% 할인(EJU 재학생의 추천을 받아 신규 등록한 학생), 주말 기초반 조기등록 10% 할인, 무료 인터뷰 테스트 후 당일 등록 시 10% 할인 등의 다양한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사일본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