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신혜정 기자]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받고 있는 화상영어, 전화영어 브랜드 민트영어가 2017, 2018, 2019년도에 이어 올해에도 한국 브랜드 선호도 4년 연속 1위를 하는 영예를 안았다.

민트영어가 소비자들부터 돈독한 신뢰와 높은 만족도를 받고 있는 정책 중 한가지는 수강생들이 오로지 영어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무료수업 이벤트를 진행하는 부분이 있다.

무료수업 이벤트는 민트영어가 화상영어, 전화영어 브랜드를 오픈하면서부터 영어회화 공부를 하고자 한다면 누구나 수강료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된 정책이다.

민트영어에서 지원하는 무료수업 이벤트들은 공부만 열심히 하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수강생은 화상영어, 전화영어 이용으로 영어회화 공부를 하고, 민트영어에서 제공하는 포인트를 돌려받는 이벤트다. 민트영어에서 제공받은 포인트는 현금과 동일하게 화상영어 혹은 전화영어 중 원하는 학습 방식을 선택해 무료수강으로 변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민트영어에서는 공개된 게시판을 통해 수강생들의 불편사항이나 건의내용들을 접수 받아 실제 수강중인 여러 수강생들과 의견조율 및 논의 등을 거쳐 개선하는 방식을 고수하면서 최고의 만족도와 빠른 피드백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다. 이와 같은 서비스들은 모두 소비자에게 맞춤 교육을 제공하고자 하는 민트영어만의 정책에서 엿볼 수 있는 사항이다.

그 밖에 영어첨삭지도 서비스, 수업대본 서비스, 영어 작문 서비스, 영어해설 서비스, 수업을 듣고자 할 때 앞당겨 들을 수 있는 벼락치기 서비스, 수업을 듣지 못하는 상황에 수업을 미룰 수 있는 수업 하루 연기하기 서비스, 장기간 수업이 불가능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장기연기 서비스 등 여러 색다른 부가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또 민트영어는 다양한 자체 제작 교재가 무료로 제공된다. 그 중 직접 어학연수를 떠나지 않아도 집에서 어학연수 다녀온 효과를 주는 AHOP교재가 학부모들 사이에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AHOP과정은 국내에서 정식 미국 초등학교 교과과정을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 실제 미국 초등학생이 배우는 정규내용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조기유학을 떠나지 않고도 유학코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과정이다. 최근 코로나 문제가 지속되면서 집에서 하는 홈 스쿨링 수요가 급증하며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1:1 맞춤 시스템으로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24시간 풀타임 수강할 수 있는 부분도 눈여겨볼만하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전화영어, 화상영어 수업 방식으로 영어회화 공부를 하고자 하는 수강생들에게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 수강생의 영어회화 실력 향상, 더 좋은 고객 서비스 만족도 상승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고품질 교육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