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천안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사진=천안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천안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이 염색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 헤어컬러에 약한 디자이너 및 미용 입문자까지 모두에게 필요한 염색특강 교육과정이다.

이번 염색특강은 모발과 염색원리, 색의 원리, 도포방법, 뿌리염색, 멋내기 염색방법, 새치커버, 2020 트렌드와 색채이론, 컬러 레벨이론과 희망색, 색체인지 이론과 실습, 얼굴 톤과 형에 따란 디자인 컬러등 의 커리큘럼으로 주2회 8회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모델실습을 더 원하는 수료생들에게는 수업이 종료된 후에 강사의 지도하에 1:1 보충수업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염색특강을 수료한 학생들은 염색 전문 컬러리스트로 활동할 수 있고, 염색 전문방을 창업 등을 준비 할 수 있다. 이번 염색특강 수료 후에 염색 전문가 디플로마 수여 뿐만 아니라 민간자격증 발급한다.

크리스챤쇼보 천안점의 수강생은 한 “민간자격증은 취업 및 미용대학 수시1차에 가산점을 적용할 수 있어 매우 유익하다”고 전했다.

천안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은 "방학을 맞아 미용대학입시를 준비하는 고등학생들을 위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도록 염색 뿐만 아니라 방과후 미용지도사 자격증, 뷰티코디네이션, 두피자격증 등의 민간자격증 과목들을 개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천안미용학원 크리스챤쇼 공식홈페이지, 카페,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카톡 문의 또는 유선전화로도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