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천안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사진제공=천안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2021학년도 미용대학 입시를 위해 천안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에서는 지난 12일 미용대학 입시설명회를 개최했다

건양대학교 글로벌 의료뷰티학과, 서경대학교 뷰티테라피 메이크업학과, 서원대학교 뷰티학과, 유원대학교 뷰티케어학과, 우송정보대학 뷰티디자인아트학과의 전공 교수들이 본원에 대방해 학생들에게 학교의 정보와 입시에 대한 준비 및 면접 관련 사항을 안내해 주는 자리로 고3 학생뿐만 아니라 미용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모든 학년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각 전형별로 본인에게 맞는 입시 방향을 설정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박아림 부원장은 “고1, 2 학년들이 입시설명회를 듣고 난 후 본인이 진로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설계할 수 있었다고 한다”며 “미용국가자격증 공부에 임하는 태도가 달라수 있었다”고 전했다.

입시 설명회에는 학원의 원생뿐만 아니라 부모님들이 함께 참여하여 교수님들께 직접 질의하는 시간도 마련되었었다.

또 학생들의 내신성적 및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전형방법을 제시하여 모든 학생들이 미용대학에 입학 할 수 있도록 플랜을 계획하여 매년 미용대학 입시 100%를 달성하고 있다.

입시설명등 기타문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카톡 문의 또는 유선전화로도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