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천안 미용학원 동화아카데미
사진제공=천안 미용학원 동화아카데미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천안 미용학원 동화아카데미에서 지난 8월 5일 포토슈팅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특별히 밀본코리아와 함께 국내포토슈팅의 1인자인 한용만 작가를 초청해 성황리에 종료됐다.

한용만 작가는 현재 포토그래퍼로써 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난 시간 헤어그라피에서 헤어작품을 8년간 촬영한 베테랑 작가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2019 밀본이주최하는 DA INSPIRE에 3작품이나 입상을 시키면서, 국내1위의 자리를 확고히 지켜내고 있다.

이번 포토슈팅은 ‘고객의 머리스타일만 생각하지 말고 고객의 이미지를 생각하고 촬영하라’ 라는 메시지를 담아 ‘1부 포토슈팅의 개념’, ‘2부 직접슈팅’, ‘3부 후보정’ 의 순서로 진행 되었으며 많은 미용사들의 호감을 샀다.

네이버 및 카카오플러스 등에 헤어라는 상품을 보여주고 고객에게 선택 받아야 하는 만큼 포토의 중요성은 시간이 지나며 점점 더 확립해가고 있다.

동화아카데미의 앤디원장은 “현재는 사진뿐만아니라 영상의 기술까지 날로 증가하고 있어 모든 부분을 만족시키위해선 다양한 컨텐츠들을 다루고 이해할줄 알아야 미래를 주도할 수 있는 헤어디자이너로 성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

동화아카데미는 재교육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를 교육하고 있는 교육기관으로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동화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