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 모의고사’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YES24의 남녀 부사관 부문 8월차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간다.

뿐만 아니라 해군부사관 및 공군부사관 수험서는 뒤를 이어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에듀윌 육군부사관 수험서는 지난해 시험의 최신 기출유형을 전격 반영한 것으로, 상대평가로 진행되는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지적능력평가의 4개 영역을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고, 이론보다 반복학습이 중요한 지각속도 영역은 20일치의 데일리 테스트를 OMR 카드를 수록했다.

국사는 중요 사건의 흐름을 파악하기 위한 연표를 수록했고, 직무성격·상황판단·인성검사는 물론 면접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군사 및 안보 관련 필수상식 예상기출 키워드’를 담고 있다.

실전모의고사 4회분과 파이널체크 모의고사 1회분도 담고 있다. 실제 시험과 유사하게 구성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다.

에듀윌 육군·공군·해군부사관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과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