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김민준 기자] 더마코스메틱 전문기업 ㈜더시그니처컴퍼니(대표 안준영)는 지난 6일 자체 연구 개발한 프리미엄 홈에스테틱 마스크팩 ‘키톡스 키토 하이드로파이버 마스크’를 한밭대학교 산학협력단(HANBAT-LINC)에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한밭대학교 산학협력단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계약 건은 국립대학교 산학기관으로서 투명성을 지키기 위해 시장에서 인정받은 마스크 제품군과 비딩 절차를 통해 진행했다.

더시그니처컴퍼니 안준영 대표는 “엄격하기로 알려진 한밭대학교 산학협력단의 기준을 통과한 것은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은 키토하이드로파이버 마스크의 품질을 다시 한번 인정받은 것이기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더시그니처컴퍼니는 이번 마스크팩 공급계약 외에도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난 7월 사단법인 한국입양홍보회에 키톡스 방역물품 기부 및 베이비박스 주사랑공동체에 방역물품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뜻이 맞는 기업들과 함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한편 더시그니처컴퍼니는 독보적인 기술력(의료기기관련 다수IP보유)과 지속적인 R&D를 통해 뷰티, 헬스케어, 의약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더시그니처컴퍼니에서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키톡스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한 신체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으로 현대인의 둘러싼 해로운 요소들을 해결하거나 현재의 건강함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