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2020년 주택관리사 2차시험 원서접수가 금일인 8/24(월)부터 8/28(금)까지 시행되는 가운데,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주택관리사 시험 예상문제 특강을 무료인강으로 진행한다.

공인모의 이번 주택관리사 2차 예상문제 풀이 인강은 올해부터 실시되는 주택관리사 상대평가에 대비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인모 교수진은 주택관리사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나온 출제 경향을 바탕으로 수업을 진행하여 수험생들의 공부를 돕고 있다.

특히 교수진은 EBS 주택관리사 교재를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주택관리사 2차 예상문제풀이집 역시 집필을 하였으며, 다양한 주택관리사 난이도의 문항들을 풀어볼 수 있도록 한다.

공인모는 해당 인강 외에 주택관리사 2차 기초, 기본, 중급심화 강의, 그리고 주택관리가 기출문제 특강도 무료인강으로 공개했다. 이 뿐 아니라 모르는 문제를 교수진에게 물어볼 수 있으며, 다른 이들과의 소통으로 주택관리사 공부방법 등 시험 준비와 관련된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다.

또 주택관리사 자격증의 전망, 취업, 연봉과 같은 정보와 함께 주택관리사 합격률과 같은 수험 정보들도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2021년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장학금 프로모션인 ‘0-PASS’ 패키지를 진행한다. ‘0-PASS’ 패키지는 동차/1차/2차 대비로 나누어져 있으며, 이 중 동차 및 1차 패키지에는 장학금이 최대 총 1,000만원 걸려있어 독학을 하는 이들의 동기부여를 확실하게 해 준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선착순 50명에게는 2020년 EBS 주택관리사 1차 또는 2차 기본서를 증정하고,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