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마스크 속에서도 오랫동안 상쾌함을 선사하는 구취제거 치약 ‘프레쉬 민트향 치약’을 선보인다.

개인위생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청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입안의 청결함을 유지시켜주는 셀프 구강 케어 제품들이 주목받는다. 만약 구취로 인해 스트레스 받고 있다면 구취제거 치약을 사용해 치아와 잇몸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프레쉬 민트향 치약’은 구취를 상쾌하게 잡아주는 구취제거 치약으로 자연 유래 감미제를 사용하여 텁텁함 없이 하루 종일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구강 건조함을 개선한 점이 큰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해당 제품은 충치, 잇몸질환의 원인균인 뮤탄스균, 진지발리스균을 억제, 충치와 잇몸질환을 근본적으로 예방하는 구강케어 전문 치약으로도 알려져 있다. 유해 의심 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한 마일드한 성분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애콤 관계자는 “프레쉬 민트향 치약은 구취감이 확실하게 줄어드는 효과가 있어 마스크 착용 시, 스트레스를 받던 고객들에게 해답이 되는 제품”이라며 치약은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니 출시기념 다구매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애콤은 ‘프레쉬 민트향 치약’의 출시를 맞아 8월 2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다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개 구매 시 18% 할인, 2개 구매 시 30% 할인, 6개 구매 시 45% 할인, 10개 구매 시 50% 할인율을 적용하는 이벤트로 많은 제품을 구매할수록 할인율이 높아지는 프로모션이다.   

‘프레쉬 민트향 치약’의 자세한 제품 정보와 프로모션은 바이애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