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신혜정 기자] 호전리테일의 교복브랜드 쎈텐학생복이 자녀의 진로 및 진학문제 등 자녀교육 문제를 고민하고 있는 학부모들을 위해 현직 교사와 교육 전문가들의 조언이 담긴 교육영상을 제작 및 공개했다. 

8편의 토론영상으로 제작된 쎈텐학생복의 교육영상은 학부모들의 자녀교육 문제 해결을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쎈텐학생복 교육영상은 학습지도와 관련된 영상 4편과 생활지도에 관련된 영상 4편으로 구성됐다. 

이들 영상에는 ▲경기도장학사이자 한국교사학회 학회장 최우성 교사 ▲서울대학교 입학사정관을 역임한 서울과학고등학교 교사 김상태 교사 ▲우리아이 인서울대학 보내기의 저자인 아이엠스쿨 칼럼니스트 박원주 작가 ▲에듀테크 기업 ㈜엄마수첩의 송민호 대표이사 ▲엄마수첩 교육 빅데이터 사장 ▲前청솔·종로학원 재수 종합반 입시소장 김진만 사장 등이 등장한다.

이들 공교육 전문가들과 분야별 교육전문가들은 진로와 진학문제부터 청소년기 자녀들이 겪게 되는 사춘기, 게임중독과 같은 일상생활의 문제점들을 영상 속에서 학부모들이 이해하기 쉽게 풀이했다. 

쎈텐학생복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등교 일정이 불규칙적 한 이때 학부모들이 자녀 육아로 힘들어하고 있는 상황에서 자녀 사춘기 시기까지 겹쳐 많이 힘들어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쎈텐에서 이러한 문제들을 해소하고자 전문가들의 조언이 담긴 교육영상을 준비했다. 추후 더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상자료 제작을 기획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교육영상은 쎈텐 유튜브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오는 10월까지 순차적으로 업로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