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노스학원)
(사진=모노스학원)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대치동 논술학원 모노스학원은 2021학년도 대학 입시에서 성공을 거두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화학 논술과 생명과학 논술 수업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모노스학원의 화학 및 생명과학 논술 수업은 올해 대학 입시를 치르는 고등학교 3학년 및 재수, n수 학생들을 대상으로 개강한다. 화학논술 강의와 생명과학논술 강의는 9월부터 각 대학의 과학논술 고사 실시 전까지 주말마다 집중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임혜영 강사는 “일반적으로 학생이 강사의 판사를 받아적는 것이 주된 수업 방식인 대형 논술학원의 수업과는 달리, 모노스학원의 과학논술 과정은 소수정예 1:1 맞춤형이라는 원칙하에 각 학생에게 제일 잘 맞는 목표를 설정한 뒤 이를 이루기 위해 강사가 학생의 문제풀이 전 과정을 지켜보며 힌트를 던져주는 식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따라서 효과적일 수밖에 없다”라고 전했다.

특히 다른 과목에 비해 과학탐구 영역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학생들에게 과학논술 전형은 효과적인 대학 입시 전략으로 분석된다.

한편 대치동 논술학원 모노스학원은 작년 대학 입시에서 수시 논술고사 전형을 통해 서강대학교, 성균관대학교, 한양대학교, 중앙대학교, 경희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등의 대학 합격생을 배출한 바 있다.

자세한 정보는 모노스학원 블로그나 전화 및 방문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