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9월 중순 오픈을 앞둔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광주쌍촌점이 오픈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로운 쌍촌동 스터디카페로 오픈하는 디플레이스 광주쌍촌점의 오픈기념 사전예약을 통해서는 4주 이용권과 100시간 이용권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디플레이스가 준비한 고급 텀블러도 제공된다.

광주쌍촌점은 전국에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본사 노하우에 따라 최적의 학습공간을 구현하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또 본사의 체계적인 입지 분석하에 주변 아파트 단지에 근접한 입지를 선정해 입점했다. 상무지구 스터디카페와 쌍촌동 독서실을 찾는 이들이 거주지에 인접한 학습공간에 편하게 왕래하며 학습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학습공간은 다양한 형태의 좌석으로 이용자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좌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하고, 넉넉한 개별 사물함, 넓은 휴게공간 등으로 학습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사각지대 없는 CCTV와 비상벨 시스템을 구축해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코로나19에 대응하여 사전 방역 소독을 완료하고 지점 내 손소독제 및 소독 스프레이를 상시 비치하여 이용자들이 개인위생관리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디플레이스 관계자는 “활발한 소통과 본사 차원의 전략을 중심으로 가맹점의 성공적인 입점과 지속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며 “불경기 속에서도 9월에만 남원도통점, 광명역점, 청주분평점, 파주금촌점, 전주혁신점의 오픈을 앞두고 있을 정도로 전국에서의 높은 수요에 맞춰 영역 확장을 지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디플레이스는 18년간 교육사업을 전개해온 디에이멘 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로 ‘2020 히트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