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김민준 기자] 프리미엄 캐릭터 골프웨어 브랜드 엠유스포츠가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본사 창립 30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1990년 창립한 해피랜드 코퍼레이션(회장 임용빈)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 엠유스포츠는 10일(목)부터 한 달 동안 고객 1,200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1일(일)까지 전국 백화점 내 엠유스포츠 매장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엠유스포츠 경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캐시미어 모자, 고급 겨울 모자, 캐릭터 골프공 4구 세트 등 푸짐한 선물 혜택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고급 캐시미어 머플러를 증정하는 사은품 행사도 마련했다. 엠유스포츠 캐시미어 머플러는 패션을 중요시하는 골프 애호가들의 겨울 골프 필수 아이템으로 목에 살짝 두르기만 해도 보온 효과가 극대화되는 동시에 패션감각을 뽐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신재호 대표는 “엠유스포츠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로 많은 골프 애호가들의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며 “그동안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엠유스포츠 본사 창립 30주년 기념 이벤트로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엠유스포츠는 유명 디자이너 미에코 우에사코의 이름을 딴 골프웨어로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와 고급 기능성 소재가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다. 그밖에도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 대한민국 대표 패션 브랜드로 엠유스포츠, 스릭슨 골프웨어, 해피랜드, 압소바, 라꾸베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