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하반기 취업 시즌을 맞이해 토익(TOEIC), 토플(TOEFL) 등 어학 시험에서 고득점을 달성하고자 하는 많은 취업 준비생이 강남 토익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을 찾고 있다. 이에, 해커스어학원이 빡센 관리로 토익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온라인 클래스’를 확장 오픈한다고 밝혀 화제다.

'토익 온라인 클래스'는 최근 코로나 19의 전국적인 확산으로 토익 공부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수험생을 위해 제공하는 강의이며, 목표점수 미달성 시 복습 강의를 100% 제공하는 ‘토익 점수 보장반’까지 추가 오픈해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토익 온라인 클래스’는 해커스어학원 스타 강사진의 현장 강의를 학습 스케줄에 맞게, 어디서나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조기 마감되는 등 좋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토익 온라인 클래스’ 또한, 해커스어학원 레벨별 전문 스타 강사진이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토익 550+기초/입문 강의는 LC 한나, 최은혜, RC 김진태, Part 7 이정민 강사가 진행하며, 토익 650+기본 강의는 LC 윤인아, 임세훈, RC 선장주, 김혜미, Part 7 심동혁 강사가 진행한다. 토익 750+중급 강의는 LC 조해나, Erica 설, RC 강소영, 전미정 강사, Part 7 표희정 강사가 진행하며, 토익 850+ 정규/실전 강의는 LC 한승태, 김진영, RC 김동영, 이상길, Part 7 박영선 강사가 함께한다. 

이와 함께 ‘토익 온라인 클래스’ 수강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해당 수강생들에게는 학습에 필요한 스타 강사진 부교재와 배송비 0원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며, 전 강좌 수강료 10% 지원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수강료 부담도 덜어준다. 

무엇보다 해커스어학원의 ‘토익 온라인 클래스’는 과제 미션 인증, 1:1 질의응답 및 피드백 등 온라인 빡센 스터디를 진행하며, 개근 참여자에게는 약점극복 Final 모의고사(*PDF)를 제공한다. 이처럼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통해 수강생들은 단기간에 토익 목표 점수 달성이 가능하다.

또 해당 강의는 오프라인과 동일한 학습 스케줄로 진행되며, 지각 또는 결석 시 지나간 수업을 듣지 못하므로 자칫 해이해질 수 있는 마음을 꽉 잡아준다. 그뿐만 아니라 스타 강사진이 직접 제작한 부교재 및 핸드아웃 자료를 오프라인 수강생과 동일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어학원과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토익강의뿐만 아니라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GRE, SAT, LSAT, 일본어 JLPT, HSK 중국어, 지텔프(G-TELP) 등의 다양한 어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2020 토익 시험일정은 9월 13일(일), 9월 27일(일)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수강생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 19에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 건물 내 출입을 금지하고 있으며, 학원 입장 시 QR 코드 인증과 발열 체크도 진행한다. 주기적인 방역작업과 함께 강의실 입실 전 손 소독제를 필수로 사용하고, 강의실과 자습실 내 1m 간격으로 띄어 앉아 사회적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