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교육기업 YBM넷이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온라인 토익 강의를 찾는 수험생들을 위한 ‘두남자토익’ 신규 강의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남자토익’은 2019년 YBM 종로 어학원 550+목표반과 700+목표반의 누적 수강생 수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LC파트 이루겸 강사와 RC파트 권영준 강사가 토익의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영역별 핵심 전략과 접근법을 알려준다. 

두남자토익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대면 수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강생들을 위한 신규 토익 강의를 새롭게 선보였다. 강의는 2020년 상반기 최신 기출경향을 반영한 토익 모의 테스트와 전체 해설 강의로 구성돼, 올해 하반기 토익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YBM인강은 이번 토익 강의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두남자토익 단과 강의를 신청하면 이번 신규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YBM인강 관계자는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에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토익 시험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강생들을 위해 기획한 온라인 이벤트이다”며, “앞으로도 YBM만의 독보적인 콘텐츠를 담은 다양한 토익 강의와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두남자 토익의 신규 모의테스트 오픈 기념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YBM인강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