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2021년 회계사 1차 시험 응시를 위한 서류 접수가 시작된 가운데, CPA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회계사 시험 합격을 위해 회계사 학원 및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를 찾고 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회계사 1차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해커스 회계사 1차 온라인 객관식종합반’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커스 회계사 1차 온라인 객관식종합반’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학원에서 진행하는 회계사 강의가 순차적으로 업르드된다. 따라서 해당 수강생들은 현장 강의를 통해 회계사 최신 출제 경향과 해커스경영아카데미 교수진의 회계사 핵심 이론을 익힐 수 있다.  

해당 강좌는 해커스 회계사 학습전략 만족도 100% 재무회계 김원종, 해커스 세무사 강의만족도 1위 세법 원재훈, 원가관리회계 강경태, 재무관리 윤민호, 상법 이정엽, 정부회계 김영훈, 경영학 이인호, 경제학 김종국 교수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회계사 교수진은 기출문제 패턴 분석으로 핵심이론을 파악하고, 수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회계사 시험 과목의 필수 문제 풀이를 진행한다.

실제 수강생들 “김원종 교수님 강의를 들은 후 회계사 시험의 기본, 핵심, 최신 출제 경향을 익힐 수 있었다”, “원재훈 교수님이 시험장에서 문제를 풀 때 조심해야 할 포인트들을 짚어주셨다. 문제에서 숫자가 나오면 무작정 계산하기 바빴는데 ‘글을 잘 읽어보아라’, ‘표가 주어지면 해석해라’ 등 조언을 해주셨다”라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회계사 인강을 추천했다.

‘해커스 회계사 1차 온라인 객관식종합반’ 수강생은 회계사 시험의 기본이 되는 경영학/경제학/상법 인강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150일이라는 넉넉한 수강 기간과 ▲배수 제한 없는 무제한 수강 서비스 ▲PC+모바일 수강 서비스를 제공받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오롯이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다.

추가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회계사 1차 온라인 객관식종합반 오픈 감사 이벤트로 해커스 수강 후기 작성 후 인증할 시 ‘해커스 회계사 1차 온라인 객관식종합반 2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타학원 수강 인증 시 ‘해커스 회계사 1차 온라인 객관식종합반 2만 원 할인 쿠폰’를 제공한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회계사 기본 이론을 배우긴 했지만 아직 내용을 잘 모르겠는 수험생, 문제 풀이 시간이 오래 걸려 시간 단축이 필요한 수험생, 회계사 1차 시험 고득점으로 안정적으로 회계사 최종 합격을 준비하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회계사 합격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해커스 회계사 1차 온라인 객관식종합반’을 수강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 회계사 학습전략 만족도 100% 재무회계 김원종, 해커스 세무사 강의만족도 1위 세법 원재훈 교수에 대한 근거 문구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