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단백질보충제 전문 브랜드 헬시오가 추석맞이 이벤트로 ‘스키니웨이 포우먼’ 제품 1+1으로 구매시 15%할인을 적용하는 이벤트를 10월 초까지 진행을 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스키니웨이 포우먼 뿐만 아니라 WPI보충제 히치웨이, 게이너보충제인 칼로업탱크, 남성의 몸에 맞춰진 스키니웨이 포맨 등 전 품목 1+1으로 구매시 15% 할인이 적용되는 이벤트다.

1+1이벤트와 동시에 5만원 이상 구매 하는 소비자에 한해서 헬시오 BCAA 분말과 쉐이커와 스푼까지 사은품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헬시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추석을 앞둔 고객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가격 할인, 사은품 BCAA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 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여성을 타겟층으로 한 여자 단백질 보충제 ‘스키니웨이 포우먼’은 여성의 바디밸런스를 위한 아미노산 믹스인 아미노뷰티와 엽산, 철분 등이 함유되어 있고, 생 딸기 추출물과 천연 코코아파우더, 이 두 가지로 담백하면서 달달한 맛을 내며, 1회 섭취 시 124kcal다.

이 제품은 여성에 맞춰 기획되고 만들어져 운동 강도가 높지 않은 초심자들도 섭취가 가능하다. 또 여성뿐 아니라 남성에게 맞춰진 ‘스키니웨이 포맨’ 상품도 출시되어 홈트레이닝을 즐기는 부부나 연인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