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재확산이 진행되는 가운데, 코로나 여파로 인해 취업 문턱이 높아지면서 하반기 대기업·공기업 취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공인어학성적 고득점 취득이 더욱 중요해졌다. 그중 토익(TOEIC)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토익 점수 단기간 고득점을 위해 강남, 종로, 대구 토익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종로캠퍼스, 대구 동성로 캠퍼스를 찾고 있다. 이에 해커스어학원은 첫 토익으로 토익 900점대 고득점을 취득한 수험생의 후기를 공개해 더욱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어학원에서 수업을 듣고 첫 토익에 940점을 취득한 한 수강생은 “해커스어학원 토익 LC 한승태 선생님은 Part 3, 4를 풀 때 Skimming을 하는 타이밍, 방법, 모를 때는 표시하고 다음 문제로 넘어가기 등 기본적으로 LC를 다루는 태도를 설명해주셨습니다.”라고 전하고, “문법 같은 경우에는 감으로 때려 맞추는 습관이 있었는데 RC 김동영 선생님 수업을 들으면서 시험에 자주 나오고 실수하기 쉬운 부분들을 같이 정리하고 문제 풀다 보니 지식이 채워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라며 긍정적인 수강 후기를 전했다.
 
해커스어학원의 강의를 듣고 토익을 공부해 첫 토익에 980점을 달성한 또 다른 수험생은 “LC는 유수진 선생님 수업을 듣는 것만으로도 점수가 많이 올랐던 것 같습니다. 특히 선생님 수업 시간에 문제를 같이 풀고 그 자리에서 review를 하다 보니 제가 부족한 부분을 많이 채울 수 있었습니다.”라고 밝혔다.
 
또 “토익 RC 조성재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나서 최대한 영영 사전을 많이 보려고 노력했고, 한국말 뜻 없이 '영어 단어 뭉치' 만 적어 놓거나 '영어 단어+영어로 된 뜻풀이' 이렇게 적어 놓고 자주 보려고 노력했습니다. 특히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은 매일 나누어 주셨던 Handout과 부교재입니다. Handout만 열심히 봤는데도 단기간에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와 같이 토익 단기간 고득점을 돕는 해커스어학원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서 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집에서도 어학원 강의 그대로 수강할 수 있도록 ‘온라인 클래스’를 확장 오픈했다.
 
‘온라인 클래스’는 스타 강사진들의 현장감 넘치는 강의와 오프라인 수강생들이 누리는 특권을 모두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먼저 목표점수 미달성 시, 무료 재수강이 가능한 복습 강의를 100% 무료로 제공한다. (*점수보장반 한정) 더불어, 온라인 클래스 수강생 한정 스타강사 부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배송비 0원 혜택도 제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토익 ‘온라인 클래스’ 전 강좌 수강 시 수강료 최대 15%를 지원하고 있으며, 해당 혜택은 오는 9월 18일(금)에 최종 마감될 예정이다.
 
해커스어학원은 수강생들이 더욱 빡센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스터디’도 진행하고 있다. 정해진 시간에 스터디를 시작하고 종료를 인증해 빡센 관리를 제공하며, 모르는 문제는 튜터가 실시간으로 1:1 피드백을 제공하며 개별 질의응답도 해준다. 공지사항으로 실시간 안내도 되어 모든 학습정보를 꼼꼼하게 제공해 최단기 토익 고득점을 돕는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종로캠퍼스, 대구 동성로 캠퍼스는 10월 토익 강의 수강 신청 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오는 18일까지 수강료 최대 15%를 지원하며, 하반기 취업 합격 패키지(해커스잡 취업인강 할인권, 한국사 시험 인강 무료 수강권, 해커스잡 자소서 인강 수강권)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약점극복 패키지도 무료로 제공해, 토익 약점체크 모의고사(*비매품), 토익 취약점 분석 성적표(*온라인 제공), 개인 맞춤형 약점 보완 문제(*PDF)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수강생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에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 건물 내 출입을 금지하고 있으며, 학원 입장 시 QR 코드 인증과 발열 체크도 진행한다. 주기적인 방역작업과 함께 강의실 입실 전 손 소독제를 필수로 사용하고, 강의실과 자습실 내 1m 간격으로 띄어 앉아 사회적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종로캠퍼스, 대구 동성로 캠퍼스는 토익(TOEIC) 강의 외에도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등 다양한 어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2020년 토익 시험일정은 9월 27일(일), 10월 10일(토), 10월 25일(일)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