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독한 에듀윌 3.0 합격생활’은 개인별 맞춤 학습 계획을 설계해주고,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합격할 때까지 학습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에듀윌 전용 학습관리 시스템이다.

에듀윌은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 ‘독한 에듀윌 1.0’을 시작으로 합격자와 경쟁 시스템을 도입한 ‘독한 에듀윌 2.0’에 이어, 문제풀이 전용 서비스인 ‘문풀훈련소 2.5’를 런칭한 바 있다. 

수험생이 ‘독한 에듀윌 3.0 합격생활’에서 본인의 학습 패턴을 체크하면, 개인 맞춤형의 합격계획표를 설계해준다. 주별 계획에 맞춰 학습을 하고, 주간리포트를 통해 학습 현황을 점검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은 ‘합격생활’이 설계해준 합격계획표에 따라 이번 주에 수강할 강의를 체크하고 목표량을 달성하면 된다. 또,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풀어야 할 필수문제를 활용해 1:1 맞춤 문제풀이 훈련도 할 수 있다.

계획 성취율에 따라 독한 조교가 피드백을 제공해 공부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 마지막으로, 실제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슬럼프 극복방법이나 시간활용법 등 실질적인 고민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독한 에듀윌 3.0 합격생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