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중학생들의 대부분이 암기과목에 열을 올리고 있다. 사회나 역사, 과학 등 암기과목은 무작정 외우는 것 보다는 흐름이나 개념을 어느 정도 파악한 뒤 공부를 하는 것이 머릿속에 오래 기억 된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외워야 하는 내용도 많아지기 때문에 충분히 내용을 이해하며 공부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학인강 ‘밀크티’가 밀크티 중학 암기과목 3일 완성 트레이닝 ‘AI 암스트롱’을 선보인다. 중학교 암기과목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위해 3일 완성 커리큘럼을 제공 중이다.

밀크티 중학의 AI암스트롱 서비스는 AI(인공지능)을 활용한 문항 출제로 단기간에 학습자의 암기과목 실력을 진단, 확인하고 트레이닝하며 효과적인 중학교 시험대비를 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보다 쉽고 재미있는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다.

특히 중학교 암기과목을 힘들어하는 학생들이 단기간에 취약 개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최적화됐으며, 중학생의 경우 역사와 과학2 과목을 공부할 수 있는 중학인강 과정이다. 이와 함께 고등 통합사회와 통합과학 공부 역시 가능해져 실제 학습생들의 호응도가 높다.

현재 밀크티 중학에서는 AI암스트롱 파이널 테스트 응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내달 16일까지 역사2, 과학2 파이널 테스트 완료자 중 30명을 선정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과정은 중학인강 밀크티 중학의 태블릿PC 내 서비스이다. 보다 자세한 스마트 중학인강 정보확인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