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최근 국가기술 자격증인 전기기사 자격증이 취업에 유리한 자격증으로 손꼽히면서 해당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취업 준비생이 많다. 

이에 전기기사/전기산업기사/전기공사기사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자격증이 ‘평생패스’를 제공해 전기 자격증 취득을 돕겠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우선 해커스자격증은 오는 26일(토) 시행되는 제4회차 전기기사 필기 시험일에 맞춰 ‘필기요약집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밤 8시에 과목별 핵심 이론과 필수 예제가 수록된 ‘전기기사 필기요약집’을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제공(*배송비 별도)하며, 간단한 퀴즈만 풀면 참여할 수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시 ▲ 전 강좌 20% 할인 쿠폰 ▲ 아메리카노 ▲ 치킨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필기요약집 무료배포 이벤트’는 오는 25일(금)까지 참여할 수 있다. 
 
또 전기기사 필기시험 종료 당일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진행하며, 가답안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빠르게 자신의 합격 여부를 예측할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를 사전 예약할 시 ▲ 최종 정리노트 2종(*PDF) ▲ 실전 모의고사(*PDF)+필기 기출 해설 강의 등의 학습 자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에게는 전기기사 전 강좌 10% 할인권을 전원 지급하여 학습 비용 부담 없이 전기기사 실기시험에도 대비할 수 있다. 시험 당일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햄버거를 100명에게 제공한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시험 당일 다양한 쿠폰 팩도 제공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한편, 해커스자격증은 4회차 전기기사 필기시험은 물론 내년 시험에도 대비할 수 있는 ‘평생패스’를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합격할 때까지 수강 기간을 평생 보장하며, 전기기사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무엇보다, 해당 수강생들은 4회차 전기기사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평생패스'를 통해 충분한 복습 및 마무리 학습이 가능하며,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수강 기간 240일을 무료 연장해주어, 해커스자격증의 고퀄리티 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수강생들은 ▲ 최종 정리노트 2종+필기 핵심 요약노트(*PDF) ▲ 합격가이드 2종 (수험정보 및 합격전략/PDF) ▲ 전기기사 교재 8종 ▲ 전기 기초 강의(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재 해커스자격증 홈페이지에서는 기간 한정 혜택으로 ▲ 전기기사 실전동형 모의고사+해설강의▲ 전기 기능사+전기공사기사 강의 2종 등을 무료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해커스자격증에서는 전기기사 또는 전기산업기사 동차 합격 및 미션 성공 시 수강료 최대 300%를 환급(*제세 공과금 제외)해주고, 최신 전기기사 전 강좌를 2020년 12월 31일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얼리버드 300% 환급반’ 등 전기기사 합격을 위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해커스자격증의 전기기사 강의는 영역별 전문화된 스타 강사진이 진행한다. 회로이론 및 제어공학, 전기자기학 인강 등은 2016, 2019년도 NCS 전기부문 개발위원인 오우진 강사가 진행하며, 전력공학, 전기기기, 전기설비기술기준 및 판단 기준 등은 해커스자격증 ‘수강 후기 수’ 1위인 문영철 강사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기기사•전기산업기사 시험 일정, 전기공사기사 필기 및 실기시험, 전기기사 난이도, 전기 쌍기사, 전기기사 접수, 전기(산업)기사 합격률, 전기기사 자격요건,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등에 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추가로, 해커스자격증에서는 전기기사∙전기산업기사 필기 작년도 기출 문제도 무료로 찾아볼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