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주택관리사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주택관리사 부문에서 통산 100개월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장장 100개월째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지켜온 에듀윌 교재는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다. 2011년부터 월별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수험생들의 선택을 받았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부문 9월 베스트셀러 10위권 내에 수험서 7종을 올렸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는 초심자를 위한 핵심 기초 지식을 수록했다. 예시와 그림을 통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출제 유형을 파악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본기 향상과 복습을 위해 OX문제 및 기초용어집 부록을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시험 관련 정보를 수록했으며, 챕터별 가이드로 학습포인트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효율적인 시험 준비가 가능하다.

교재 구입시 주택관리사 합격을 돕는 회계원리 및 시설개론 핵심 특강과 기출문제 해설 특강을 특별 제공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를 포함한 수험서 시리즈의 구매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