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노스학원)
(사진=모노스학원)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대치동 수리논술 학원 모노스학원은 추석연휴를 맞이하여 2021학년도 대학입시의 수리논술전형에 응시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수리논술 특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모노스학원 최용국 입시센터장은 “곧 시작되는 추석연휴는 대학입시를 치르기 전 마지막으로 부족한 부분을 충분히 학습하여 만회하고 성적을 올릴 수 있는 황금과도 같은 시기”라며 다가오는 추석연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모노스학원의 수리논술 추석특강의 경우 다른 대치동 수리논술 학원의 일반적인 강의식 수업과는 달리, 검증도니 실력과 실적을 가진 강사가 학생의 문제풀이 전 과정을 직접 지켜보며 1:1 토론 첨삭과 질의 응답을 진행하기 때문에, 수리논술 전형을 통한 상위권 대학 합격을 노리고 있는 학생이라면 효과적인 수업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수리논술 추석특강은 한 반에 8명 이하로 진행되는 ‘소수정예’ 수업이며, ‘일대일 개별 맞춤식’으로 진행되어 목표와 진도 뿐 아니라 수업 일자와 횟수 조정까지 가능하다는 점이 강점이다.

이번 추석특강은 최용국 강사와 강경록 강사가 맡았고, 9월 30일 수요일, 10월 2일 금요일, 10월 3일 토요일에 진행되며, 오전 강의와 오후 강의 중 선택하여 수강이 가능하다.

한편 모노스학원은 대치동 수리논술 강의를 통해 작년 대학입시에서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중앙대, 경희대, 이화여대 등 상위권 합격생을 배출한 바 있다.

수리논술 추석특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노스학원 블로그나 전화 및 방문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