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노스학원)
(사진=모노스학원)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대치동 재수학원 모노스학원은 올해 다가오는 수능을 치르게 될 수험생들을 위해 지금부터 12월까지 효과적으로 학습하며 성적을 올리는 방법을 제시했다.

모노스학원의 최용국 입시센터장은 “올해 예상치 못한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인해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이나 n수생들이나 어수선한 한 해를 보낸 학생들이 많다. 수능이 점점 다가오면서 성적에 아쉬움을 느끼는 학생들이나 걱정과 불안을 느끼는 수험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직 수능까지 시간이 남았기 때문에 이 시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보내며 성적을 최대한 올리는 것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우선 자신의 목표를 명확하게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여러 영역 중 자신 있는 과목과 그렇지 못한 과목을 나누고, 자신 있는 과목은 학습량을 유지하며 안정적인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멘탈 관리를 해야한다. 자신 없는 과목은 부족한 부분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파악하여 이를 집중적으로 보완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는 일반적인 대형 재수학원과는 달리 ‘소수정예 일대일 맞춤형’ 재수종합반을 운영하는 이유와도 맥락을 같이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모노스학원은 각 학생에게 맞춘 ‘개별 커리큘럼’을 제공하기 때문에 학생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과목에 대한 집중적인 수업 수강이 가능하다.

한편 모노스학원은 작년 대학입시에서 정시전형을 통해 연세대, 서강대, 성균관대, DGIST, 수시전형을 통해서는 서울대, 부산대의대, 고려대,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등 상위권 대학 합격생들을 다수 배출한 바 있다.

자세한 정보는 모노스학원 블로그나 전화 및 방문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