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온라인서점 예스24의 남녀 부사관, ROTC 부문 9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남녀 부사관 부문 베스트셀러 1위는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가, 2위와 3위는 공군부사관, 해군부사관 수험서가 올랐다.

ROTC 부문 1위는 ‘2020 에듀윌 ROTC 학사장교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가 차지했다. 2019년 기출까지 분석해 내용을 구성한 해당 교재는 실전 모의고사 4회분과 파이널 체크 모의고사 1회분을 담고 있다.

지적능력평가 4개 영역을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으며, 특히 반복 훈련이 중요한 지각속도 영역은 20일치의 데일리 테스트를 OMR 카드와 함께 구성했다. 이 외에도 국사, 직무성격·상황판단·인성검사, 면접까지 모두 대비할 수 있다.

특히 기본 팁과 평가 기준을 수록한 면접 파트는 최근 기출 질문과 대표 질문에 대한 답변 팁을 구성했다. 또한 ‘합격필수 암기노트’에 군사 및 안보 관련 필수상식 예상기출 키워드를 수록해 관련 용어를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상세한 해설을 담아 혼자서도 학습할 수 있도록 제작했으며, ‘오답피하기’로 모든 선택지의 분석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 확실한 개념 습득이 가능하다.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한 에듀윌 부사관 및 ROTC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