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취직, 졸업, 승진 등을 위해 제2외국어로 중국어를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중국어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중국어가 중국어 입문자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중국어가 이번에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은 오는 10월 6일(화) 저녁 8시에 해커스중국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료로 진행된다. 중국어를 하나도 모르는 왕초보도 편하게 시청할 수 있으며, 혼자서 답답했던 중국어 공부에 대한 고민을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실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중국어 입문자들의 중국어 고민을 서로 공유하고, 해커스중국어 스타 강사진과 실시간 Q&A 시간도 갖는다. 특히, 중국어 왕초보, 중국어 자격증 HSK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중국어 독학생, 중국어 꿀팁과 함께 생생한 중국 생활이 궁금한 사람들에게 이번 라이브 방송이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라이브 방송은 기초중국어/HSK 전문가 오민경, 기초중국어/중국어회화 전문가 김선영 강사가 진행한다. 중국어에 대한 고민과 궁금했던 질문을 실시간 채팅창에 올리면 오민경, 김선영 강사가 함께 중국어 고민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해커스중국어는 라이브 방송 시작 안내 문자를 받아볼 수 있는 사전 문자 알리미도 제공하고 있다. 방송 시작 20분 전에 미리 문자를 받아볼 수 있으며, 사전 문자 알리미 신청 시, 실생활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생활중국어 표현만 담은 ‘중국어회화 표현집(*PDF)’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 문자 알리미와 함께 자신이 갖고 있던 중국어 고민을 사전 질문으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싱글킹(*10명)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건에 맞게 소문내기 게시글을 5건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소문내기왕 1명에게는 BHC 뿌링클 세트(*1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중국어 관계자는 “기초중국어 전문가 오민경, 김선영 선생님이 중국어 학습자를 위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라며 “선생님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이고, 힘이 되는 따뜻한 조언과 효과적인 학습법도 얻어갈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이니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중국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중국어는 주간동아 선정 2019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교육(중국어 인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