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코로나가 불러온 언택트(Untact) 시대를 맞아 배론원격평생교육원 온라인수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코로나19 상태가 장기화 되면서 비대면 온라인 교육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온라인 학점은행제 과정이 인기를 끌며 수강문의가 늘어나는 추세이다.

온라인 학점은행제 원격 교육기관인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은 그 인기에 힘입어 ‘첫 결제의 기쁨’ 이벤트를 통해 사회복지사2급, 한국어교원2급, 심리학 전공, 교양 과목 결제 시, 한 과목 2만 9천 원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첫 결제의 기쁨’ 이벤트는 배론 창립 13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혜택의 일환으로, 다양한 과정으로 첫 결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연말까지 지속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사회복지사2급, 한국어교원2급, 심리학 전공 교양 과정 이벤트는 수강 이력이 없는 신규 회원만 참여가 가능하다. 단, 모집 정원에 따라 일부 과목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특히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은 PC수업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이용 가능하도록 모바일 수업(스마트폰, 테블릿)이 가능하도록 서비스 되고 있으며,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빠르게 원격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시스템을 구현하고 있다.

이 외에도 배론원격평생교육원 수강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취업경쟁 UP을 위해 국가자격증 과정 외에도 민간자격증의 시너지 효과를 위해, 심리과정 및 전문가 등 36개 강좌를 무료 지원, 친구 추천제도를 통한 상품권 무제한 증정, 세분화 된 장학제도를 통한 장학금 혜택 등이 있다.

한편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원격 교육기관으로 2005년 한국어교육과 한국어교원 양성을 위해 설립되어, 다문화사회로의 진입에 맞춰 사회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앞장서는 교육기관으로 올해로 창립 13주년을 맞이한 대표적인 교육원이다. 실시간 학습 케어 시스템을 구축하여 과목 이수율이 99%에 달하며, 모든 수강생들에게 강의 교안, 학습 가이드북, 실습 정보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구체적인 교육과정과 수강신청에 대한 정보는 배론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문상담사와의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