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하반기 공공기관 채용 일정이 속속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오는 24일(토) 진행되는 한국전력공사 (한전) 필기시험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취업∙면접 특강, 취업 설명회 등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 취업아카데미가 한국전력공사 NCS에 완벽 대비할 수 있는 오프라인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해커스 취업아카데미의 ‘한국전력공사 필기 집중 특강’은 하반기 한국전력공사 채용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오는 20일(화)부터 3일 동안 오프라인 특강으로 진행되며, 현장 강의 참석이 어려운 수험생을 위해 실시간 LIVE 영상반도 함께 진행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언제, 어디서든 한국전력공사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이번 특강에서는 한국전력공사는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과목 중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등 세 과목에 대해 진행할 예정이며, 영역별 전문화된 해커스 스타 강사진이 직접 특강을 진행하여 더욱 주목받고 있다. 

먼저, 2019/2017/2016/2015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4회 공식 초빙된 윤종혁 강사와 김소원 강사는 각각 의사소통능력(*20일)과 수리능력(*22일)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며, 핵심 요약 및 유형 분석을 통해 한국전력공사 기출 예상 문제 풀이를 진행한다.

문제해결능력 강의는 2017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1회 공식 초빙된 복지훈 강사가 오는 21일(수) 진행하며, 한전 필기시험 대비 시간 관리 및 빠른 문제 풀이 방법에 대한 팁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 강의가 종료된 후 스타 강사진과 직접 질의응답도 할 수 있어 한전 채용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와 함께, 해커스 취업아카데미의 ‘한국전력공사 필기 집중 특강’은 해커스 스타 강사진의 자체 제작 자료와 ‘해커스 NCS 한국전력공사 KEPCO 직무능력검사 봉투 모의고사’로 진행되어 더욱 체계적인 취업 준비가 가능하며, 수강 후기 및 한전 필기 합격 인증 시 ▲ 한국전력공사 오프라인 면접반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취업아카데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 취업아카데미에서는 한전 NCS 외에도 코레일, 서울교통공사, 한국도로공사 NCS 등 공기업 NCS 및 취업/면접 컨설팅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또 다른 취업 사이트인 해커스공기업은 공기업 및 공사 채용, 삼성 채용, 현대 자동차 채용 등을 돕는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으로 한국 소비자 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