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행정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줄여내기 위한 ‘환급연장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국가전문자격인 행정사는 학력과 경력, 연령, 성별의 제한이 없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시험이다. 에듀윌은 누구나 쉽게 행정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고득점을 위한 3회독 커리큘럼과 학습 플랜을 제시한다.

먼저 합격에 필요한 필수 이론을 공략하고, 이론과 문제유형을 한번에 정리한 뒤 다양한 실전 연습으로 빠르게 학습을 완성하게 된다. 강의는 합격에 최적화된 에듀윌 행정사 자체제작 수험서 시리즈를 활용해 진행된다. 핵심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실전 유형을 대비하기 위해 주요 문제를 수록했다. 2차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모범답안도 포함했다.

에듀윌 행정사 전문 교수진이 합격을 위한 최적의 학습 방향을 제시한다. 풍부한 사례를 통해 정확한 개념을 파악하고, 방대한 내용의 핵심을 간추려 체계적으로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문제의 맥락을 파악해 답을 빠르게 도출할 수 있다.

실전과 동일하게 구성한 실전 모의고사도 특별 제공된다. 최신 경향을 반영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으며, 과목별 성적 분석과 해설특강을 통해 취약한 과목을 파악하고 보완할 수 있다. 

2차 논술대비 첨삭 서비스도 제공한다.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를 제공하며, 현직 행정사의 개인별 맞춤 자필 첨삭을 받아볼 수 있다.

최적화된 학습환경도 지원한다. 교수가 직접 질문에 정확한 답변을 빠르게 제공하는 ‘1:1 학습 Q&A 서비스’를 비롯해 전문 학습매니저가 지원하는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2021년 제9회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일까지 무상으로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9회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다.

‘환급연장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행정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