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신혜정 기자] 파고다 교육그룹의 중국어 자기주도학습 전문 브랜드 ‘차이랑’이 지난 10월 6일 신입 원장과 강사들을 대상으로 ‘제25회 차이랑 신입 원장 온라인 입문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비대면 교육이 활성화됨에 따라, 차이랑에서는 제22회 교육부터 본격적으로 ZOOM 화상을 이용한 실시간 온라인 신입 교육 과정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제25회 차이랑 신입 원장 온라인 입문 교육에 참석하신 원장들은 교육 전, 교재 커리큘럼과 교과 과정의 간단한 개념, 교재 시뮬레이션을 사전 교육용 영상으로 배우고 난 후, 신입 교육 당일 ZOOM 화상을 이용한 실시간 온라인 교육에서 차이랑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전체 교과 과정의 이해, 교수법, 운영 시스템 교육을 진행함으로 캠퍼스 운영 및 관리 능력의 향상에 초점을 두어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실시간 온라인 교육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내용을 즉각적으로 채팅과 음성으로 공유하며,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어서 좋았고, 본 교육 전에 사전 영상 교육을 통한 브랜드와 교재별 간단한 개념을 미리 익힌 후, 학원 운영 전반에 대한 교육을 실시해 교육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어 원장님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후문이다. 

전국 지사에서 진행되는 월간 교육도 ZOOM을 이용한 온라인 교육으로 안전성 유지와 함께 학원 운영에 필수적인 교육을 진행하며, 지속적인 사후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파고다 교육그룹 차이랑 관계자는 “올해 초부터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국어 학습지 교사, 과외를 희망하는 중국어 전공자, 중국어가 가능한 경력 단절 여성, 중국 원어민 등 중국어 교육 관계자들에게 파격적인 창업 지원 프로모션과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차이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