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주택관리사 자격증은 지난 4월부터 의무 채용 범위가 확대되고, 주택 관리 및 유지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유망 자격증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학원 및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 주택관리사가 내년 주택관리사 시험에 완벽 대비할 수 있는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혀 인기를 끌고 있다. 
 
해커스 주택관리사의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는 오는 25일(일) 오후 2시 해커스 주택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누구나 무료로 확인할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해당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는 오직 설명회 당일에만 시청할 수 있으며, PC와 모바일 모두 지원하고 있어 전국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다.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 1부에서는 주택관리사 시험 분석 및 2021 주택관리사 합격을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학습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며, 2부에서는 해커스 주택관리사 민법 김지원 교수, 시설개론 송성길 교수가 출연하여 내년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민법과 시설개론 과목별 맞춤 준비 방법을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해커스 주택관리사 김지원 교수와 송성길 교수가 직접 설명회 참여자들과 1:1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으로 많은 관심이 쏠린다. 1:1 질의응답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전망, 과목별 고득점 전략, 학습 시간 등에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 주택관리사는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 참여자에게 학원, 인강 수강료 파격 특가를 제공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 LG 태블릿 ▲ BHC 치킨+콜라 ▲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고로, 현재, 해커스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는 사전 신청을 진행하고 있으며 설명회 방송 전까지 사전 예약한 수험생에게는 ▲ 주택관리사 합격 비법서 ▲ 기초용어집을 전원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질의응답에 대한 사전 질문 등록 시 추첨을 통해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주택관리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 주택관리사에서는 주택관리사 강의, 주택관리사보, 주택관리사 시험 과목, 부동산 자격증 취득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