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신혜정 기자] 비상교육의 중등인강추천 사이트 수박씨닷컴이 자사의 전용 스마트 학습기인 ‘알파탭’을 사용해 강의를 듣는 ‘The무한수강 α’ 수강 시 수강료 할인과 함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입 가능한 중등인강 패키지는 중1, 중2, 중3 과정 총 3가지로, 수강 기간에 따라 금액이 달라진다. 이중 알파탭 결합 상품을 선택하는 경우 수강료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더욱이 전학년, 전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일부 상품의 경우 고등학교 과정까지 무제한으로 반복 수강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여기에 알파탭 결합 상품을 수강하는 사람에게는 스마트 액세사리와 노트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할인 혜택과 이벤트 증정은 오는 30일(금)까지 진행된다.

이 같은 소식이 알려지면서 중등인강을 알아보는 학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수박씨닷컴의 전용 스마트 학습기인 알파탭은 공부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SNS를 차단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 화상 관리를 통해 출결 상황 확인 및 담임 선생님 배정을 통해 ‘1:1 맞춤 학습관리’도 제공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학년별 맞춤 학습 컨텐츠를 통해 학습 효과를 높임과 동시에 과목별 레벨테스트를 통해 맞춤 강좌를 추천하여 이에 따른 학습 루트도 설계해 준다. 또한 매일 계획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오늘의 학습 계획’을 알려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수박씨닷컴에서는 알파탭 런칭 기념으로 ‘언박싱 챌린지’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무한수강 알파탭 결합 상품을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참여만 해도 ‘문화상품권 1만원’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삼성 갤럭시 Z플립(1명)’, ‘삼성 갤럭시 버즈+(2명)’,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5명)’,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10명)’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0일(금)까지 수박씨닷컴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중등인강추천 사이트 수박씨닷컴 관계자는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수박씨닷컴의 알파탭은 교과학습은 물론 수행평가, 4차산업의 역량을 길러줄 미래교육 4.0 강좌까지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와 함께 실력 점검과 함께 본인에게 꼭 맞는 학습 계획표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성적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