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신혜정 기자] 자격증 교육 브랜드 에듀프로가 2021년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30% 특별 할인을 진행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했다.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는 23일(금)까지 진행되며, 30% 할인이 적용되는 인강 패키지는 ‘평생 합격보장반’ 및 ‘2021 VIP 연회원반’이다.

‘평생 합격보장반’을 신청하면 공인중개사시험에 합격하는 날까지 시험과목별 4명 이상, 총 28명의 교수진이 매년 진행하는 최신 정규 강의+핵심 특강+2021 모든 유료 특강을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추가로 2021년 정규 강의 수강에 필요한 교재 16권과 얼리버드 이벤트 혜택을 통해서만 특별히 제공하는 교재 3권까지 총 19권의 교재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해당 교재들은 28명의 전문 교수진이 교차 분석으로 집필하고 역대 기출문제를 분석해 만들어졌으며, 수험생들의 피드백을 받아 이해 중심의 구성으로 짜여진 것이 특징이다.

‘2021 VIP 연회원반’ 인강패키지의 경우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시험일정까지 2021년 최신 공인중개사 정규 강의+핵심 특강+모든 유료특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에듀프로가 제공하는 모든 강의는 연간 8단계 학습 커리큘럼을 바탕에 두고 있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기본 개념 이해부터 전략적 이론 체계 확립 단계를 거쳐 최종 점검까지 체계적인 시험공부방법을 따라 갈 수 있다. 

또한 각자가 희망하는 시험 목표에 따라 수강 신청 전 1차/2차/1+2차 VIP 연회원반 중 선택하는 것도 가능해 보다 효율적으로 시험공부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에듀프로 관계자는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에 참여해 양질의 공인중개사인강패키지를 신청하는 수험생들은 100만원 상당의 부동산투자·경매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8회분도 무료로 제공받는다. 시간적, 경제적 부담을 덜고 독학으로 시험공부를 하고자 한다면 이번 이벤트를 적극 활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프로는 2021 부동산중개사시험에 대비해 10월 28일 수요일 오후 8시 유튜브 ‘공인중개사TV’ 채널에서 ‘온라인 라이브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설명회에서는 교수님 및 선배 합격생과 부동산공법, 민법, 학개론 등 평소 어렵게 느껴졌던 과목에 대해 질의응답 할 수 있으며, 실시간 경품 추첨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