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노스학원)
(사진=모노스학원)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대치동 재수학원 모노스학원에서 상위권 대학 입학을 목표로 하는 재수 혹은 n수를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14일에 윈터스쿨을 개강한다.

최용국 부원장은 “학생마다 내신, 수능, 논술 등 강점이 다르기 때문에 상위권 대학 입학을 위해서라면 학생 개개인에게 맞춰 커리큘럼을 세우고 재수 혹은 n수 준비를 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학생의 성적 강점뿐만 아니라 학생 개개인의 학습 습관 및 태도, 목표 대학 등을 분석하여 재수 혹은 n수 계획을 세우고 학생 개개인에게 맞는 학습 계획을 세워 일반적인 대형 재수종합학원에서는 볼 수 없는 선택과 집중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모노스학원에서는 작년 2020학년도 대학 입시에서 수시 일반전형을 통해서는 부산대 의대, 서울대, 고려대 등 최상위권 대학의 합격자를 배출했고, 논술 전형을 통해서는 한양대, 성균관대, 서강대, 중앙대, 경희대, 이화여대 등 상위권 대학을 배출했고 정시 전형을 통해서는 연세대, 서강대, 성균관대 등 최상위권 대학의 합격자를 배출한 바 있다.

12월 14일에 개강하는 윈터스쿨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고 학생들의 효율적인 시간 운용과 자습 시간 확보를 위해 학원 내의 스터디 카페에서 자습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모노스학원 블로그나 전화 및 방문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