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헬렌도론 인터내셔널 목감 브랜치
사진제공 =헬렌도론 인터내셔널 목감 브랜치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지씨아이스포에듀센터(GCI스포에듀센터)의 헬렌도론 인터내셔널 목감 브랜치는 모국어 습득방식을 토대로 충분한 언어환경과 경험을 통한 놀이학습을 오전 유치부 오후 유치부 초등부 과정으로 운영하고 있다.

3명의 원어민 선생님이 티칭과과 한국인 담임선생님의 케어시스템으로 어린 아이들과 가정 그리고 원의 의사소통의 긴밀한 관계 형성 및 즐겁고 안전한 언어환경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오전 과정은 9시 40분부터 오후 2시 50분까지, 원어민 선생님과의 언어 및 주제 활동, 특기활동이 진행되며, 오후과정에는 1시간씩 주 5회, 2시간씩 주2회, 또는 2시간씩 2주회 기초반의 경우에는 1시간씩 주2회로 워밍업하는 과정 등 시간과 요일, 연령에 따라 다르므로 세부적인 정보는 상담이 필요하다.

10월에는 영미권의 문화행사로 Halloween party과 준비되어 있다 Trick or Treat!!! 저마다 개성있는 costume이나 소품을 준비하고 재미난 게임과 율동을 하며 그간의 표현들을 활용해볼 수 있도록 함이다. 이벤트는 코로나 19여파로 위생 및 안전 문제로 조심스럽고 차분하게 안전을 우선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수업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헬렌도론 인터내셔널 목감 브랜치로 하면 된다.